|
2026-06-24 22:17
조회: 76
추천: 0
다들 크확 몇정도 맞추시나요그냥 세이람 생각하고 80퍼로 맞춰야할지
지금은 마을90퍼로 세팅중인데 엔버때매 벞지도 120으로 땡겨야하고 유니온 아직 9800이라 크확17 찍으면 벞지11밖에 못찍네요 하이퍼 크확은 3정도 마약으로 보방공올 찍고 벞지찍어주긴하는데 차라리 유니온 부스탯을 빼고 벞지 찍어서 120맞추는게 나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