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세이람 생각하고 80퍼로 맞춰야할지

지금은 마을90퍼로 세팅중인데 
엔버때매 벞지도 120으로 땡겨야하고
유니온 아직 9800이라 크확17 찍으면 벞지11밖에 못찍네요
하이퍼 크확은 3정도

마약으로 보방공올 찍고 벞지찍어주긴하는데
차라리 유니온 부스탯을 빼고
벞지 찍어서 120맞추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