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유챔으로 아델 요번챌에서 3초뚝사서
재밌게 키우고 있는데

나중에 본섭가면 본캐가 대충끼던
맛보기용 5초 뚝(카룻18성) 물려줄까 하는데

당연히 5초가 유틸적으로나 쿨정렬이나
준극때 딜 더드가는거나 장점이 많겠지만

유챔단계에선 굳이일까요?

걍 팔고 다른짓할까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