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슬래시, 루나 디바이드 평딜기 치면서 숙였다가 다시 누르면 약간 늦게 반응하는 것 같은데
이게 계속 그러는 것도 아니고 가끔 0.2초 정도 늦게 반응함
이게 계속 그러면 후딜 이겠거니 하는데 어쩔땐 바로 평딜기 나감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