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으로 아란하고 있습니다. 아란 뉴비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한번씩 보스 치다가 보스가 디게 어두워져서 잘 안보일때가 있는데 왜 그런건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