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데벤져 4천만투력인데 메이린 패턴 실패한것도 아니고 죽어있는것도 아닌데 못깨요 .. 이거 맞나요?
 20분 꽉쳐도 4퍼남아요 이거 저 손가락 문제인가요?
어빌이 재사용이 아니라 보공이긴한데.. 이거 너무 캐릭이 약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