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44
조회: 131
추천: 0
데벤져 혹시 저스펙 구간에서 디지게 약한건가요?아니 데벤져 4천만투력인데 메이린 패턴 실패한것도 아니고 죽어있는것도 아닌데 못깨요 .. 이거 맞나요?
20분 꽉쳐도 4퍼남아요 이거 저 손가락 문제인가요? 어빌이 재사용이 아니라 보공이긴한데.. 이거 너무 캐릭이 약한거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