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24
조회: 267
추천: 0
엘리시움에서 스카니아로 욺길만 할까?![]() ![]() ![]() ![]() ![]() ![]() 지금 엘리시움에 가지고 있는 치장템 이정도인데 그나마 돈되는게 핏빛서약이랑 인꿈 정도 인거 같고 거기에 기수 다른 자석펫 2마리 여기에 팬텀 쌍레 엠블 듀블 쌍레 엠블 제로 무기 쌍레 엠블 쌍레 캐릭터 43개에 유니온 6325인데 이거 버리고 스카니아에서 새출발 할 메리트가 있을까? 그나마 신경쓰이는게 관세 정도인데 엘리시움이 요즘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와서 뭔가 날이 갈수록 사람들이 스카니아에 몰리는 기분이랄까 지금 챌섭에서 각잡고 키우는데 환산 11만 까지 바라보고 있어서 이번에 제대로 결정해야 할 것 같네
EXP
2,740
(70%)
/ 2,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