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해방은 패스만 지른애들도 다 하는거라서 그렇게 쉽게 자비를 베풀거같지않음 

나름 챌섭에 힘 준 2일 해방애들한테만 혜택 주는게 어떻게 보면 맞는거같기도하고 

+)다시 계산해보니까 이번달 2인검마 다음달 검솔하면 2일해방 되네 개날먹 ㅋㅋ 다음주 미라클이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