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28
조회: 302
추천: 0
레테가 아무리 체급이 높아도![]() 아즈라스 인보크 분리 안해주면 안할거야 쒸익쒸익 이렇게 개쩌는 비율의 몹 한마리, 소환수 컨셉이면 당연히 기본으로 데리고 다녀야지 흑흑 싯팔 템팔러랑 늑구들 데리고 다니면서 저런 거대한 놈이 같은 필드에 있는것만으로 와헌 헌터의부름 안 부러웠을텐데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