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에서 친구가 카이 3시간 트라이하고 진짜 도저히 못잡겠다 해서 밀어줬는데
진짜 하루종일 카이 똥꾸멍 뒤에 딱붙어서 딜 가능
탭패턴도 그냥 딜 넣을거 넣으면서 전부 패링가능
뭐 극딜이 길다 어쩐다 이런거 본 거 같은데 그냥 극딜 평딜 좆까고 누수가 없음
근데 텔까지 있는 레테는 무슨 맛일까
렌 보마 레테 다 거르고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아델을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