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278렙인거  
앵글러 8배 먹이면 40% (지금 이벤트빼고 단순계산기로만)인데


본섭 281렙 캐로 악몽선경 8배 보니까 


25%정도 되더라고요... 280이면 한 27%되겠죠?




그래서 고민중임..


빠르게 280찍기위해 지금 앵글러컴퍼니 8배를 먹이느냐

걍 존버때려서 280찍고 악몽선경 8배를 먹이느냐...


효율적인건 아무래도 후자겠죠? 280부터도 필요경험치량 폭증할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