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 전략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술이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볼 뒤지게 돌리다가 역습 뺏기고 수비 텅텅인 상황에서 골 허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 있었습니다. 국대 감독 JOAT 시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