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ㅈㄴ 대단한거 같음
이강인도 손흥민 없으니까
압박 2명 3명 붙으니까
오늘 폼 안좋았는데
박지성은 매 경기에 2명 3명 붙어도 어케 매번 잘한거냐
정체가 뭐냐 박지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