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1
조회: 131
추천: 0
근데 오늘 경기 보면서 느끼는거박지성이 ㅈㄴ 대단한거 같음
이강인도 손흥민 없으니까 압박 2명 3명 붙으니까 오늘 폼 안좋았는데 박지성은 매 경기에 2명 3명 붙어도 어케 매번 잘한거냐 정체가 뭐냐 박지성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