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25
조회: 212
추천: 0
검마 뉴비 연습모드는 깻는데1,2,4 페는 진짜 쉬운듯
3페가 개 좃같음... 거의 데카 흡입 머신임 1페는 넘어가니까 패스 2페는 우측에서 데카 안까이게 안전하게 딜하면 잘 넘어가고 4페는 걍 검은 바탕에 파운틴 쪽쪽빨면서 버티면되는데 그놈의 3페는ㄴ 이 뛰빨롬이 창조빔 파괴빔 두더지 이지랄하는데 창조싸대기는 개빨라서 가끔 못피해서 창조파괴 콤보 뛰발롬 찐모는 어카냐 진짜 ㅠ
EXP
6,232
(57%)
/ 6,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Saya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