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 페는 진짜 쉬운듯

3페가 개 좃같음... 거의 데카 흡입 머신임

1페는 넘어가니까 패스

2페는 우측에서 데카 안까이게 안전하게 딜하면 잘 넘어가고

4페는 걍 검은 바탕에 파운틴 쪽쪽빨면서 버티면되는데

그놈의 3페는ㄴ 이 뛰빨롬이 창조빔 파괴빔 두더지 이지랄하는데 창조싸대기는 개빨라서 가끔 못피해서 창조파괴 콤보 뛰발롬 

찐모는 어카냐 진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