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컨이 안좋은편이긴한데
그래도 루미 은월 썬콜로 그나마 할줄아는 검마 세렌 검밑솔은 100-120%로 잡고
엄청 못하는 카링만 200%정도로 잡는데

엄청 쉽고 다른 직업이랑 다르게 장인이랑 초보랑 차이가 적을것같다던 레테 윌 150%가 안잡혀요 ㅠㅠ(타임아웃)
오늘 노블 들어와서 무조건 잡긴하겠는데
2500만 150% 윌 못잡은거면 뭐 놓치고있는 스킬을 안쓴건가 싶을정도로 딜이 약하던데
지금 레테 체급이 상위권이라는 의견이 많아 순수 제 손차이 같은데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