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15
조회: 302
추천: 0
레테로 세렌쳐보니 딜효율 렌보마 이상 맞는듯렌보마가 아무리 쉽다한들
대다수는 세렌 여명 던져놓으면 평딜 반도 못칠거라 확신하는데 레테는 그냥 타겟찍어놓고 윗점이든 블링크든 뭐든 근처에서 피하기만 하면 무호흡 풀평딜 들어가니 이게 무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