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16
조회: 224
추천: 0
형님들 고민이 좀 많습니다 방향성좀 주시면 좋겠습니다.일단 현재 투력 6500정도 되는 소과금러 입니다 (복귀유저)
챌린저 향해 달려갈거구여 1. 레드까지 60남았습니다 이걸 채울지 말지가 좀 고민이 됩니다. (뒷거래로 사면 금액차이가 좀 많이남) 2. 메소가 현재 200억+60정도 현질금액 총400-500억근처 예상 드메 100/100 맞출까요? 안맞추면 손해같은데.. 본섭에 해방된 캐릭 2개있습니다. 거기에 장비를 맞춰서 보스를 돌고 메소를 수급할지가 고민됩니다. 드메 맞출지 본섭 캐릭터들 템 맞춰줄지 3. 루컨마를 사서 쓰고있는데 18성 (메멘토큐브도 박음, 팔지못함) 18칠흑으로 가야하나요? 여기서 애매하게 4여명 가려고 하는건 바보짓 이겠죠? 22성 여명이랑 18 칠흑의 차이가 큰지도 궁금합니다 현재 미트라 / 루컨마 2칠흑에 데브펜 가엔링 2여명 나머지 보장 18-20성 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