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53
조회: 1,790
추천: 1
에테리온아티펙트 사냥시 솔강화 찍지마세요![]() ![]() 아티펙트 활성화 효과 100%가 2배된다는 얘긴줄 알았는데 코어찍어도 100% 그러니까 효과 없다는 거였음 강화해야만 20% 효과가 있는거였음..
EXP
155,125
(80%)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OX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