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해방할때 같이 해방하려면 이번달 검솔해야되는데 딱 100퍼로 검솔 솔직히 힘들듯....

다음주에 미라클 한다고 해도 30개로 에디 레전은 좀 힘들거같기도 하고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