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찌네요.. 그냥 8만제논정도만 하려햇는데 본캐에 무기,미트라도 에공삼이 아닌데..
기분좋게 부기 뿌리겟습니다. 선착순 주사위100이신분



(ps. 근데 에공삼 제논보조 경매장에 매물이 없는데 얼마에 팔아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