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35
조회: 173
추천: 0
스펙터 해본 후기뭐같은데 경치는 달달하다
본인이 케이라 하는게 속 편함 강화창 던져서 보스 잡는거 파트너가 모르면 걍 닥사.... 이렇게 골치아프게 만들었으면 경치 주는거 최소 두 배는 줘야했다(개인적으로) 이왕한거 케이라로이드 먹고 나중에 메이린 로이드 나오면 케이라로이드 버려야지 그리고 노말 진힐라 13트만에 잡음... 151퍼인데... 31초 남기고 잡음...... 내가 이겼다 검마한테 성형받아 부작용 생긴애야
심심해서 와봤는데 인장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