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25
조회: 6,370
추천: 26
아..메이플 넘 재밌다 ...![]() 메린이 챌섭 첨 해보는데 보스 하나씩 잡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장비도 점점 업글해주니까 뭐랄까 더 의욕이 생기고 클리어 하는 보람이 있는거 같음... 개인적으로 여태 했던 보스중에 진힐라가 젤 어려운거 같음... 잘못하면 한번에 데카 다 까지고 포션 먹는것도 힘들어서 압박감이 장난아님.... ㅠㅠ.. 하..1주차에 너무 불태운 느낌이긴 한데 자꾸 도파민이 터져서 도전하게 되네요.. 챌린지 까지 꼭 해서 야누스20 꼭 받아가고 싶네용!!!ㅋㅋ
EXP
94,735
(54%)
/ 97,0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