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 챌섭 첨 해보는데 보스 하나씩 잡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장비도 점점 업글해주니까 뭐랄까 더 의욕이 생기고 클리어 하는 보람이 있는거 같음...
개인적으로 여태 했던 보스중에 진힐라가 젤 어려운거 같음...
잘못하면 한번에 데카 다 까지고 포션 먹는것도 힘들어서 압박감이 장난아님....  ㅠㅠ..
하..1주차에 너무 불태운 느낌이긴 한데 자꾸 도파민이 터져서 도전하게 되네요..
챌린지 까지 꼭 해서 야누스20 꼭 받아가고 싶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