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칠흑 27 ~ 30 레전 레어 둘둘
미트라 51
보조 에마삼
18에테 쌍크급

담주 노블 박은거 감안해도 안되는데

가엔링 하나빼고 빈칸 없는 상태고
21 ㅡ 22 레전 가엔링박고

미라클이면 에디에픽 2줄
샤타면 18둘둘 해도 100퍼 턱걸이거나 안될느낌임

노샤타 18둘둘 할바에
에테 상하의를 사다 박는게 차라리 효율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