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보는데 이걸 이렇게 딥하게 공부해야 하는게 맞냐
실전을 가봐야 숙련이 될거 같은데 실전 가보면 개 털릴거 같아서 ㅈㄴ 무섭다
메이린은 쇼츠로 3분 보고 연습 없이 1트컷 냈는데 보스보다 미니게임 따위가 더 어렵고 지랄이냐 진짜 개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