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자석펫을 뽑았는데 쁘띠 파란버섯만 3마리여서 2마리를 주황이랑 초록으로 교환하고 있습니다. 

교환하실분은 챌섭 '너만그레테' 아이디로 귓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