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윌 130퍼정도 나오는데 챌보스치기 귀찮아서
싹다 2인 한번에 묶어가는데 ㅋㅋ 
하드윌부터 입장함 근데 이사람이 자꾸 1페에서 노란쉴드 안으로 안들어와서 자꾸 패턴을 못넘어감
3번정도 못넘어가서 빡쳐가지고
님 뭐함? 하니까  정상인이면 사과를해야하는데  윌바꼈나 이상하네 ;; 이지칼로스보다 귀찮네; 이럼ㅋㅋㅋ
2페 넘어가서 내가 왼벽에 안붙고 자꾸 무빙으로 피하니까 
님 움직이지마셈 <<붙으셈 훈수두길래  
님보다 잘함  걱정 ㄴㄴ 하고 데티카링 업적 보여주니까 넵하길래 최근에 해방하길 잘했단 생각들더라 ㅋㅋ
3페 데카1이길래 죽일까 고민했는데 걍 봐줬음 하드윌만꺠고 파티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