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 검밑솔 마려워서 골클벨/에스텔라/여가엔링 잠재 유니크 깡통 각각 3억씩에 관세없이 사오고
17성 주문서 + 실버/브론즈 큐브로 작했는데 잘쓴거 같음?

추가로 샤타때 트왈마/데브펜 사오거나, 깡통사서 코인샵 유잠 + 별직작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되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