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가 이번 시즌보스도 아니고 아이템버닝때 한번 쓰이고 버리는건데 이 보스 스토리 궁금한 뉴비들이 있긴 하겠지만 지난 챌섭을 한 유저랑 이번에 들어온 뉴비지만 스토리는 안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 있을 건데, 왜 굳이 저기에는 스킵을 안 넣었는지 의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