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복귀유전데 비숍 딜이 너무약해서 못하겠어요 ... 자전하려는데 썬콜 괜찮나요?

자전하면 보조무기 새로사고 헥사는 초기화스크롤로 밀어놓고 자전하면 되나요? 또 신경써야할게 머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