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도핑 + 명예의 물약 ,전영비 기준 115퍼인데 히얼루기준으로 쳐볼만 하려나

패턴들은 익숙하긴 한데 렌으로만 패봐서 후딜직업으로 잘 되려나 몰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