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헤딩해보니까 기믹들이 직관적이라 따로 공략 안봐도 한두번 맞아보면 바로 감잡을만하고 타직업 스킬쓰는 매커니즘도 재밌어가지고 보스 자체는 재밌긴 한데 헥환 2.1이라 딜이 좀 모자라서 못 깬게 너무 아쉬움
좀만 더 박아보면 깰 것 같은데 아 왜 출근을 해야 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