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에 명의변경 문의 보낸거 18일에 답변와서 서류 바로 준비해서 팩스 보내고 재문의 달라해서 바로 문의 보낸게 아직도 처리를 안해주네요ㅠ
챌섭 해야하는데 패스도 못사고 버닝도 못쓰고..
언제쯤 답변이 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