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2
조회: 245
추천: 0
관리자 다는게 맞을까?갑자기 회사사람들 줄퇴사해서 관리자라인 인원펑크가 많이났다고 자격되는사람들한테 선임걸고 관리자할꺼냐고 메일돌리나봐 나도 받긴했는데 하는게 맞을까 싶음 말이관리자지 그냥 윗선에서 말하는거 전달해주는 스피커역할에 책임져야할건 늘지 근무일수도 주5.5일 필수근무해야되고 토,일 주말에못쉬고 평일에쉬어야됨 월급은 지금 월급에서 실수령 100만원정도 더나온다는데 맞나싶음 사실 이런고민 원래같으면 안하고 까짓거 해보죠뭐 이런성격이었는데 요즘 심경의변화가 너무큰거도있고 9월에 퇴사할라고 각잡고있었거든 사직서도 미리 써놨음 근데 그런상태에서 이런제안이 오히려 더 퇴사를 가속시키는것같음 나같은 애한테 선임을걸고 관리자를 시킬려고한다? 이 회사는 제정신이 아닌게 분명함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