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메이린 여유있게 잡을려면 헥환5만정도 찍으라고 본거같은데 제가지금 3만인데 제네해방 쌍레다띄워도 안될거같은데 아버 풀업글이 큰건가요?
아니면 조각을 엄청 써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