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도 기존챌섭은 여명이런거 노작 몇십억주고사는거 엄청 손해인거 알아서 그런가 막 지르고 달리는게 부담이있었는데

본섭경매장을 열어버리니 본섭템들고 시작하는건 큰손해가 아니라는걸 알기때문에 적당히 사서 팍팍 달리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