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하려다가 급발진해서 자석펫좀했다가 꼬라박고 다이아까지 달았는데 레드는 50남았고
근데 들어보니까 레드혜택이 예전같지도않고 지금달면 2달밖에못하니까 그냥 이대로멈출까?
몬파핸즈도 골드랑똑같이 주당2시간인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