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 복귀 2달차, 노세이칼 매주 도는중, 18성 에테 3셋 아케인4셋, 아직 해방못함

챌섭 - 헥환 3.6 이칼까지 잡았음!! (검마는 오늘 할거임...)

본섭 템 다 팔고 챌섭 쌍크 장갑 사고 해방큐브나 할까!!!!!
은월하다가 아크 하니까 완전 쌔고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