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려면 이벤트 두달 연장이라던지 방법은 많았음
근데 그냥 유입들 돈빨려고 일부러 여름에 안겹치게 낸거지
실제로 며칠전에 패스 질러서 영구자석펫 얻어간 사람들도 꽤 있고 ㅋㅋ

그래서 다음에도 영구 자석펫 이벤을 할지, 그게 방학이랑 겁칠지 모르겠음 ㅋㅋ 하더라도 주년처럼 비수기에만 할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