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무기랑 아케인 보조에 발라도 되나요?  
나중에 스타포스 썬데이 때 17성 달고요
보조나 주흔작 생각하면 사먹는게 훨 나을까요? 매물이 하도 없어서...

정배는 제네 + 하트라고 하긴 하던데 의견 좀 부탁드립니다...자본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