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보마입니다..
체력이 거의 700조 이상을 웃돌더군요...
정신건강과 혈압상승을 고려하여
좀 더 스펙을 쌓은 후 트라이를 하는 것이 좋겠지요..??
선생님들의 경험담을 듣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