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공이라도 절하고 쓰니까 제발 좀 떠주세요
작년 11월 부터 큐브 생길때마다 박고 메소도 조금씩 박고 있는데 저 옵 이상으로 쓸만한게 안뜸 제발 뾰공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