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0
조회: 148
추천: 1
어셈블유입 렌 361일 정리어셈블유입 후 잘 즐겼고 지금도 잘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 ![]() 친구가 재밌다길래 시작했지만 1주일 늦게 시작해서 카운트다운이 뭔지도 몰랐고 보상도 없는채로 악으로 깡으로 사냥해서 올리느라 폐사 할 뻔했지만 잘 극복했어요ㅋㅋ 친구는 이미 폐사하고 죽었습니다 ![]() 검은마법사는 1달만에 잡았네요 ![]() 창뱃은 끼긴했지만 아직까지 먹어본적 없구요.. ![]() 익스우는 11월에 잡았지만 마찬가지로 ![]() 그렇습니다 데티칼로스가 잡히니까 데티해방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엄청달렸어요아마 109%로 잡았던것 같네요 ![]() ![]() 그리고 마침내 익세와 하적자도 솔플을 해냈습니다지금은 챌섭에서 제논을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 다들 즐메하십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렇습니다
데티칼로스가 잡히니까 데티해방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엄청달렸어요

그리고 마침내 익세와 하적자도 솔플을 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