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포에
적당히 소통하는 길드?

지금 길드 들어온지 한달쯤 된거 같은데
길챗 올라온거 단 한번도 못 본듯
자유길드도 아닌데


그냥 채팅 보면서 다같이 하는 느낌만 나도
뭔가 재밋지않냐 나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