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라로 몹몰이도 안해 
처음부터 반말 찍찍해 
지혼자 왔다갔다 해
2번째 보스 잡고 3번째 보스방 가서 18렙 찍으면 된다니까 말 처안들어 
알려주면 패드립해

넌 리프시즌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