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기 직업만 하다가 아란하니까 무빙하기가 넘 빡세네
팬텀 렌 보마 키울때는 보스 배율 95~110이여도 잘만 깨는데 아란으로 지금 하드진힐라 때리다가 실카아웃 2번 당하고 충격먹음 ㅋㅋㅅㅂ 
속사기는 진짜 딱붙어서 방향키 톡 하면서 움직이면 다피하는데 속사기 없으니까 개힘드네 진짜
무엇보다 아란 윗점이 넘 불편하다 극딜압축 잘돼있고 체급 좋은데 아직 연습이 많이 필요한듯.. 평딜 욱여 넣으려다가 피가 ㅈㄴ갈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