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요즘 직급도 높아져서 일도 많아지고

쇼케 때 직접 힘들다고 말할 정도니 얼마나 힘들겠냐..

근데 경매장 패치는 조금 천천히 해도 괜찮지 않겠니?

그냥 예전 경매장으로 돌려놓고 잠깐

공지 하나 써라 빨리

유저분들 죄송합니다 저희가 너무 성급하게 내놓아서 오류가 많습니다.. 다크모드 포함해서 수정해오겠습니다 라고

너 고생하는거 모르는 사람 없다 여기

지금까지 잘해왔는데 요즘 조금 아쉬운 부분들이 있다

그래도 잘하고 있으니 응원한다

아 그리고 “성의” 는 좀 보여라

형들 아직 화 안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