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피방 보상이 다조길래 금요일에 50시간 충전했는데
지금 보니깐 남은 시간이랑 내 누적시간 합쳐보니깐 45시간임..
다른 게임 켠 적도 없는데
벌써 5시간이 빠질 일이 있나?
아님 레드포스가 유독 시간차감이 많은 피방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