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도 썬콜이고 쉬운거 좋아함

텔 익숙해서 좋고 아예 썬콜보다 더 쉬움 체라안누르고 오브만 누르면 되는느낌

성능도 괜찮은거같고 보스 배율대로 줘패지는거같고 일러랑 캐릭 이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