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17
조회: 98
추천: 0
형들 어빌리티 질문점영![]() 재획용 어빌 메획이 너무안뽑히는데 명성치를 많이 모아서 한번에 돌릴까요 아니면 1번 돌릴수있을때마다 돌릴까요? 메획없이 사냥하는게 아까워서 모일때마다 돌리긴하는데.. 2번째줄 아획을 밀어버릴까요.. 한번돌릴때마다 11000 정도 들어요
EXP
349
(49%)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아담의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