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매물 슬슬 많아지고 나면
추가생산보단 있는거 사는사람이 많을꺼같은데
(아스트라 보냄되니까 블랙에 카르마박던가)

이번주나 다음주쯤 미라클할때가 최저점 볼꺼같음

레테 5줄 5.5줄 드럽게비싼데
역으로 에마삼은 전직업에서 렌 플위빼고 제일싸니까
스펙업 가성비도 생각보단 괜찮고
접게되더라도 감가액은 둘이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