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 드메도 뽑고

그 보공10 유니크 뜬거 날리기 너무 아까워서 킵하고 돌리다가 폭사함
돈도 몇억 썻는데 안나오길래 걍 안쓰고 gg치고 잡옵 쓰는중 습박 ㅠㅠㅠㅠ

빨리 나도 어빌 첫줄 재사용 쓰고싶다..